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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장기이용고객 혜택 | 엘지유플러스 '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

라이프 채널 2024. 11.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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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는 장기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U+ 장기고객 더 좋은 혜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를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LGU+ 장기 고객 혜택

1. 데이터 혜택

  • 데이터2배쿠폰: 2년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기본 제공량만큼 데이터를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쿠폰은 매년 갱신 시점에 발송되며, 최대 6장까지 제공됩니다. 월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된 데이터는 당월 말까지 유효합니다.

2. 멤버십 혜택

  • 멤버십 보너스 포인트: 사용 기간에 따라 기본 제공 포인트의 최대 2배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등급을 6개월 연속 유지하면 보너스 포인트가 다음 달에 제공됩니다. 7년 이상 이용한 고객은 기존 멤버십 등급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특별 등급이 부여됩니다.

3. 휴대폰 수리비 지원

  • LG유플러스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 원(특정 클럽 가입자는 최대 5만 원)까지 휴대폰 수리비를 지원합니다. 수리 횟수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됩니다.
  • R클럽이나 H+클럽과 같은 특정 클럽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 최대 5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수리 횟수와 관계없이 연간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요금 할인 혜택

  • U+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 가족 구성원의 유플러스 총 사용 기간이 15~29년이면 매월 11,000원, 30년 이상이면 매월 22,000원의 요금 할인이 제공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혜택 확인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U+파손도움 휴대폰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 이용절차

  1. 파손 접수
    • 휴대폰이 파손되었을 경우,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 또는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파손을 접수합니다.
  2. 수리 진행
    •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에서 휴대폰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가 완료되면 수리비 영수증과 견적서를 발급받습니다.
  3. 서류 제출
    • 수리비 영수증과 견적서를 파손 접수 후 30일 이내에 U+분실파손 전담센터로 제출합니다. 서류 제출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이나 직영점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4. 지원금 적용
    • 제출된 서류가 확인되면, 수리비 지원금은 다음 달 통신비 청구 금액에서 할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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