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LIFE

[꿀팁] 미드 영드 중드 대본 구하기 | 구글 확장프로그램 랭귀지 리액터 설치방법 기능

by 라이프 채널 2024. 1. 27.

넷플릭스에서 외국 드라마나 영화 보시는 분 많으시죠? 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분들께 매우 유용한 기능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기

영어 회화 공부에 현지 드라마를 보는 것 만큼 좋은 게 없는건 익히 알고 있지만, 영어로 듣고 한국어 자막만 보거나 그냥 영어로만 듣자니 무슨 말인지 들리지가 않아서 공부에 전혀 도움이 안 되었던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넷플릭스는 한/영 자막 동시 지원이 안 되기 때문에 옛날 식으로 '미드 대본'을 구해서 같이 볼까 하는 생각까지 해보았는데요.

이 구글 확장 어플을 알면 정말 정말 손쉽게 한/영 자막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24년 청년도약계좌 가입대상 확대 정리 | 비과세 혜택 가입대상 신청방법

2023년부터 도입된 청년도약계좌는 총 51만명이 개설할 정도로 인기를 끌면서 청년 층의 자산형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부터 달라지는 청년도약계좌의 개정 내용,

rich365.co.kr

 

Language Reactor

위에서 소개한 확장 프로그램은 바로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tor)'입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확장 프로그램이구요.

이걸 구글 크롬에 설치하면, 화면 하단에 한/영 자막이 즉시 나오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게 됩니다.

 

Language Reactor의 기능

모르는 단어에 커서를 대면 화면이 일시 정지하면서 그 단어(숙어)의 뜻도 보여주는 놀라운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자막 목록'에서 내보내기 기능도 있어 스크립트도 따로 모아 볼 수 있으니 미드 영어공부에 있어 최적의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게 무료라니 대단합니다.

영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2024년 시행 대중교통비 환급 K-패스 내용 정리 | 알뜰교통카드와의 차이점

2024년 5월부터 시행되는 K-패스는 대한민국의 대중교통 요금 환급 제도로, 대중교통 이용을 장려하고 경제적 부담을 줄이며 환경 보호와 교통 체증 완화에 기여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K-패스

rich365.co.kr

 

댓글